최근 활발한 재개발 사업이 이뤄지고 있는 휘경뉴타운에 희소성 높은 신축 오피스텔이 분양해 눈길을 끈다.
동대문구 휘경동 258, 257-1번지에 공급되는 회기역 리브인 오피스텔은 지하1층~지상12층, 3개동 총 128가구(근린생활시설과 오피스텔 100실, 소형 아파트 28가구) 규모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최적의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인근 청량리역의 GTX-B, C 등 5개 노선 추가 창공 예정으로 11개 노선의 복합환승센터가 개발되면 청량리에서 여의도까지 10분, 삼성역까지는 1정거장으로 빠른 도심 접근성을 갖추게 된다.
동부간선도로 진입로와는 650m 거리에 위치해 북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를 빠르게 이용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대중교통 노선이 인접해 서울 도심 및 수도권을 빠르고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 인근에는 경희대, 한국외대, 고려대, 시립대 등 7개의 유명 대학이 밀집해 있어 캠퍼스타운의 중심지로서의 대학생 임대수요와 1인가구 유입으로 임대수요가 높다.
아울러 서울시 최초 경제 기반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의료 R&D 거점을 조성하는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사업과 이문, 휘경의 1만8000여 가구 신도시급 뉴타운 개발로 투자에 대한 높은 미래가치까지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향중심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일조권,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전용율 74%에 육박하는 주거에 특화된 3BAY 설계(전 가구 2룸과 3룸), 탁트인 옥상 정원, 과학적인 공간설계와 모던한 인테리어, 빌트인이 제공된다.
회기역 리브인 오피스텔 홍보관은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369 제이스카이 101호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