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16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하트데이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이 11월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다.
롯데하이마트는 기획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카드 청구 할인도 진행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아울러 이달 20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함께 실시한다.
16일 하트데이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와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등 상품부터 삼성전자 UHD TV, 그랑데 의류건조기(16㎏) 등 대형가전이 마련된다.
아울러 행사 카드를 활용하면 결제 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 할인한다.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5000포인트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할 수 있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는 하트세일과 함께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대표 행사"라며 "매주 수요일마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염두에 뒀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20일까지는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브랜드위크에서는 삼성전자 제품이 할인 판매되며,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추가 혜택도 부여된다.
UHD TV(189㎝), 스탠드형 김치냉장고(486ℓ) 등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할인도 10%를 최대 5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동시구매 혜택도 있다.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가 최대 45만포인트까지 지급된다. 모바일 앱에서 결제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엘포인트 100만포인트도 추가로 주어진다.
롯데하이마트는 갑자기 찾아온 추위를 대비하기 위해 가습기, 히터, 전기매트 등 난방가전을 오늘 구매하면 내일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든든한 난방가전 베스트' 기획전에서는 해당 상품을 평일 저녁 8시 30분 전까지만 구매하면 다음 날 수령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