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배라 '폴딩카트' 대란...구매조건은?

2020-12-07 14:33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배스킨라빈스]



할리스, 던킨도너츠에 이어 이번엔 배스킨라빈스 '폴딩카트' 구매대란이 벌어질 전망이다.

베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캠핑 폴딩카트' 최대 5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 미디엄(M) 사이즈는 4000원 할인된 2900원, 레드 라지(L) 사이즈는 5000원 할인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사이즈 모두 내부에 커스터마이징 스티커가 들어있다.

케이크 1개당 캠핑 폴딩 카트 1개 구매 가능하다. 단 점포 재고 부족 시 주문이 취소될 수 있다.

각 점포에서 오는 21일~24일 중으로 픽업할 수 있다.

'폴딩카트'는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고 탁자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캐리어다.

올 여름 할리스커피가 배우 이천희가 직접 운영하는 가구브랜드 하이브로우 협업한 '할리스 폴딩카트'를 내놓으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할리스 폴딩카트는 구매대란을 일으키며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에서는 3배 가까이 웃돈이 붙어 판매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던킨도너츠도 최근 북유럽 캠핑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던킨X 노르디스크 폴딩박스'를 선보인 바 있다.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접속이 마비되고, 각 매장에 문의전화가 폭주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