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취향대로 고르는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출시

2020-10-08 17:58
  • 글자크기 설정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사진=써모스코리아 제공]

써모스는 다양한 컬러로 사용자의 취향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의 시그니처 텀블러인 원터치 텀블러에 파스텔 컬러를 입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다. 350ml(멜로우핑크, 스위트라벤더, 라임그린, 허니옐로우, 스모크블루), 500ml(크림베이지, 브라우니, 멜로우핑크, 피치핑크, 스위트라벤더, 에어리블루, 코지민트, 허니옐로우, 스모크블루), 600ml(브라우니, 딥카키, 텐더블랙), 750ml(딥카키, 텐더블랙) 등 4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필요에 따라 용량과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500ml 기준 21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으로 마개를 열어 음용할 수 있는 원터치 오픈 구조가 특징이다. 일상생활에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얼음도 들어가는 4cm 입구로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더욱 편리하고 깔끔한 텀블러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전용 액세서리도 별도로 출시했다. 텀블러 바닥 스크래치 발생이나 미끄러짐을 방지해 주는 ‘바닥 커버(350ml·500ml·600ml)’를 텀블러와 동일한 컬러로 출시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조화를 이루며 실용성도 높다. 또한 립스틱이나 음식이 묻더라도 음용구 주변이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브라운 컬러의 음용구’도 별도로 구매해 활용 가능하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 고유의 진공단열 기술력을 적용한 강력한 보온 및 보냉 효력으로 500ml 기준으로 68도 이상, 10도 이하의 온도가 6시간 이상 지속돼 맛있는 온도의 음료를 장시간 즐길 수 있다. 휴대 시 음용구의 실리콘 패킹과 자동 열림을 방지해 주는 이중 안전 잠금 장치가 마련돼 음료가 샐 우려 없이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강하며, 결로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집, 사무실, 야외활동 등 다양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입을 직접 대고 마시는 음용구와 패킹을 분리 세척할 수 있어서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카페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개인용 텀블러나 나들이, 등산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좋다.

써모스 관계자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우수한 실용성에 감각적인 컬러를 더해, 소비자의 취향과 개성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선보이고, 친환경적인 에코라이프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