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코로나19 속 여름휴가철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T맵여행은 코로나19 시대에 적합한 비대면(언택트) 관광지나 무더운 여름철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밤 여행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등 다양한 테마 관광지를 소개한다. 이용자들의 현명한 여행 및 휴가 계획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T맵여행은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와 제휴해 여름휴가 성수기인 8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명에게 숙소 20% 할인 쿠폰(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T맵 추천으로 언택트 관광지(61곳), 야간 관광지(39곳)을 방문한 2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도 나눠준다. 경북지역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경북 지역상품권 '사이소 상품권' 1만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종호 SK텔레콤 모빌리티(Mobility)사업단장은 "5G 시대 여행지로의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는 T맵여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