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골프, 딤플 파워 유틸리티 출시

2020-07-06 09:08
  • 글자크기 설정
치기 쉬운 딤플 파워 유틸리티가 출시됐다.
 

딤플 파워 유틸리티[사진=기가골프 제공]


기가골프는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신제품 딤플 파워 유틸리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딤플 파워 유틸리티는 아이언의 정확성과 우드의 비거리를 동시에 만족한다. ‘누구나 치기 쉬운 골프 클럽’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있을 정도다.

필드에서 이 채를 쥐고 휘두르면 경쾌한 타구음이 난다. 날아가는 공은 이상적인 탄도와 포물선을 그린다. 비거리는 극대화됐다. 심플한 디자인은 골퍼에게 편안함을 준다.

헤드는 샬로우 타입이다.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주고, 임팩트 시 뛰어난 복원력을 자랑한다. 낮고 깊은 중심 설계로 높은 탄도와 낮은 회전을 실현한다. 샤프트에는 클럽 마다 정품 라벨이 붙어있다. 기가골프가 자랑하는 고객 관리 시스템도 눈 여겨 볼 수 있다.

딤플 파워 유틸리티는 남성용과 여성용이 출시됐다. 마치 청실홍실 같다. 강렬한 색을 자랑한다. 남성용은 청색, 여성용은 홍색으로 준비됐다.

남성용은 2~5번(16~25도)까지 준비됐다. 샤프트는 R(D0)과 SR(D1)이다. 여성용은 3~5번(20~26도)이다. 샤프트는 L(B9)이다. 헤드 커버도 눈에 띈다. 전시회에 걸려 있는 명화와 같은 느낌의 가죽 커버로 품격을 높였다.

기가골프 오영근 대표이사는 "딤플 파워 유틸리티는 가장 치기 쉬운 골프채"라며 "한국의 기술력을 접목시켰다. 자랑스러운 'Made In Korea'다. 뛰어난 비거리와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