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여행에 필요한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모두 담은 ‘카드의정석 UniMile in JEJU’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숙박(호텔, 리조트, 펜션), 입장권(박물관, 전시회, 레저·스포츠), 외식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까지 면제된다.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서울에서 초과 위탁수하물 5kg 무료 혜택과 에어부산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제공된다.
저비용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제도인 ‘UniMile’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비용항공사, 면세점 이용금액의 3%와 2%가 각각 적립되며, 적립된 ‘UniMile’은 국내 저비용항공사에서 항공권 구매 및 기타 유료 서비스 결제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 렌터카 48시간 이상 연속 이용 시 24시간 무료 혜택을 주며, 현대오일뱅크, S-OIL 주유 및 충전 시에도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7월 한 달 동안 우리카드 신규회원이 해당 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제주 여행 시 꼭 필요한 혜택들을 담고, 플레이트에도 푸른 제주 바다를 수놓아 여행의 설렘을 만끽하실 수 있게 했다”며 “여름휴가나 신혼여행 등 제주 방문을 준비하고 계시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카드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및 발급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