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스케치북' 송가인·강승윤, 송창식 지원사격…'악인전' 뭉쳤다

2020-06-26 16:32
  • 글자크기 설정

'유희열의 스케치북' [사진=KBS 제공]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24일) 소개할 프로그램은 KBS2 예능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 가수 유희열이 MC를 맡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하고 아티스트들과 만남을 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포크송의 대가, 송창식이 출연한다.

송창식은 첫 곡으로 재치 있는 가사가 눈에 띄는 히트곡 ‘담배가게 아가씨’를 선곡, 대한민국 최정상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성량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무대를 마친 송창식은 “나이가 너무 많아 여기 나올 군번이 되나 싶어 출연을 망설였다”며 그동안 출연하지 않았던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진 토크에서 송창식은 클래식 음악을 꿈꾸던 학창 시절부터 전성기였던 20대 세시봉 시절까지 그의 음악 역사를 짚어볼 수 있는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데뷔 53년 동안 변함없는 음색을 뽐냈다.

이날 송창식의 지원사격으로 KBS 음악 예능 프로그램 '악인전'으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송가인, 강승윤이 출연, 이들은 송창식의 트레이드 마크인 개량한복을 맞춰 입고 나와 남다른 팀워크를 선보였다.

한편 강승윤은 평소 존경했던 뮤지션이자 가요계 대선배 송창식 앞에서 헌정의 의미로 ‘나의 기타 이야기’ 맛보기 무대를 준비, 이를 본 송창식은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토크를 마친 후 송창식과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무대가 이어졌는데,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송창식의 화려한 래핑 실력이 공개되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KBS '악인전' 팀의 역대급 콜라보 무대인 ‘담배가게 아가씨’, ‘본능적으로’ 그리고 ‘고래사냥’ 라이브 무대는 오늘 오후 11시 30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