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의원 9명,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표창패 받아

2020-06-25 16:3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시의회 제공]

경기 안산시의회 의원 9명이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가 각각 주관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25일 열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김정택, 주미희, 윤태천, 김동수, 윤석진, 김태희 의원이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유재수 이경애 이진분 의원은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뽑혀 표창패를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와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수상자가 있는 경기도 내 각 시·군 의회에서 개별 일정에 따라 자체 진행했다.

행사에는 시상을 맡은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 회장이자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수석 부회장인 김동규 의장을 비롯한 동료 의원 등이 참석했다.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매년 31개 시·군 의원을 대상으로, 탁월·헌신적인 역량을 발휘한 의원을 선정해 우수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72명이 상을 받은 가운데 안산시의회 의원 6명도 영광의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또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는 안산과 시흥, 광명 등 9개 시의회 의원들 중 활동이 우수한 26명의 의원을 선정했으며, 이날 안산시의회 의원 3명이 뛰어난 성과로 초선 의원이면서도 공약실천·의정활동·지역경제활성화 분야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김동규 의장은 시상에 앞서 “제8대 의회 전반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동안 안산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고자 최선을 다한 동료 의원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오늘의 수상의 기쁨을 발전의 동력으로 삼아 일신우일신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들께 보답하자”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