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유학전문 모닝에듀, 개개인 강점 살려 명문대 합격률 극대화

2020-06-23 16:26
  • 글자크기 설정

 

더 나은 미래, 나만의 길을 걷기 위해 어린 나이부터 일본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일본어를 익혀 국내와 다른 일본대학의 입시 시스템에 적응하기 위해 수험생들은 인고의 시간을 보내야 한다.

일본유학 전문 모닝에듀는 1:1 맞춤 학습전문컨설팅을 통해 수험생들의 개인 학습 성향을 면밀하게 관찰하고, 이를 분석해 학습 시간과 생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이 자제력에서 위기를 겪지 않고,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입시전문가가 관리하며, 다양한 주제의 상담에 적극적으로 응하는 것이다.

실제로 모닝에듀를 통해 일본유학 길에 오른 학생들의 후기를 통해 모닝에듀만의 1:1 학습전문컨설팅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년 반의 준비 기간을 거쳐 도호쿠대에 입학한 수강생은 한모씨는 "입시 지도 담당선생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간표를 정하고 약점을 분석해 철저하게 관리를 받은 점이 입시 성공의 열쇠였던 것 같다"며 "학원이 일방적으로 수업을 배정하지 않고 수험생의 의견을 반영해 스케줄을 잡기 때문에 학습의 목적과 동기를 끝까지 잃지 않을 수 있었다"고 학원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재수, N수로서 일본유학을 도전하는 학생들도 많기 때문에 모닝에듀는 가능한 한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전체 준비시간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일본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일본에서의 취업까지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모닝에듀는 학생 개개인의 목표를 확인하고 이에 맞추어 입시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모닝에듀를 거쳐 도쿄대학 법학부와 히토츠바시대학, 게이오대학 등 3개의 일본 명문대에 합격한 수강생 최모씨는 "종합과목 외에도 각 대학의 특성과 출제 의도를 꼼꼼하게 분석해 체계적으로 전달해주는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됐다. 객관식 문제풀이에만 익숙해져 있다가 모닝에듀의 목표 대학별 수업을 통해 사고가 트이고 법학부 진학에 유용한 일본어 표현도 익힐 수 있었다"고 전했다.

모닝에듀는 1:1 학습전문컨설팅을 통해 수험생 개개인의 강점과 합격 가능성을 계산하고 이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학부, 대학별 강의를 제공한다. 대학별 특성을 반영해서 한 명 한 명에게 꼭 필요한 학습이 이루어지므로, 학생들의 만족도도 높게 나타나며 일본 입시 및 명문대 진학률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모닝에듀는 2020년 일본 입시에서 양재 본원에서만 400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이는 국내 일본유학 전문학원 중 가장 많은 숫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