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 키즈 브랜드 '런레빗'과 여름 한정 콜라보 진행

2020-06-10 14: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곰표 제공]



‘곰표 티셔츠’, ‘곰표 밀가루 쿠션’. ‘곰표 팝콘’, ‘곰표 맥주’ 등 인기상품을 탄생시킨 곰표가 유니크패션키즈 브랜드 ’런레빗’과 여름한정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곰표 BI’로 중년은 물론 2030 MZ(밀레니얼+Z세대)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곰표는 뛰어난 퀄리티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입히고 싶은 키즈 브랜드’로 알려진 런레빗과의 콜라보를 통해 과거와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미래를 바라보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곰표 관계자는 “로고에 대한 자부심과 과거의 이미지를 유지하며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곰표와 새로운 로고에 과거의 문화를 담는 런레빗의 방향성이 이번 콜라보의 스토리를 매력적으로 만들었다”라며 “레트로한 감성으로 치우치기보다는 곰표의 틀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런레빗만의 유니크함과 대표 디자인으로 두 브랜드를 모두 끌어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무한한 상상력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곰’이라는 주제가 키즈 브랜드에 녹아들면서 힙한 감성으로 MZ엄마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곰표와 런레빗 콜라보 상품은 곰표를 상징하는 곰표 캐릭터와 여름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사용했으며 단순 로고 플레이가 아닌 런레빗의 대표디자인 ‘핸드드로잉’으로 두 브랜드 로고가 조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세에서 12세까지의 키즈가 여름철 가볍게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팬츠 그리고 모자 세트로 구성돼 있어 ‘곰표 키즈복’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곰표x런레빗 콜라보 상품은 10일부터 ‘곰표베이커리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