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 출시…밝은 치아·건강한 잇몸

2020-05-25 17:38
  • 글자크기 설정
애경산업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는 밝은 치아와 건강한 잇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치아 미백 효능 치약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의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담은 치아 미백 효능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완료했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 [사진=애경산업 제공]

특히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 주성분 H2O2와 비타민C, 레몬추출물을 배합한 치아 미백 기술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깨끗한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블랙티 민트향(홍차향)을 담아 미백 치약 특유의 향을 줄였으며 기분 좋은 양치는 물론 구취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잇몸 질환 예방을 도와주며 충치 예방, 치태제거,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에어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구강 관리 제품들도 개인의 맞춤화된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20대 소비자들은 치약을 선택할 때 치아 미백 효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에어화이트는 이번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를 시작으로 치아 미백 효능을 담은 주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