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는 모발 온도를 측정해 개인 특성에 맞게 헤어를 관리할 수 있는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두 번째 모델(BHD628/09)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센스IQ’ 헤어 드라이기는 풍속 및 온도 조절을 넘어 개인별 모발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모발 센싱 기술을 탑재했다. 드라이기 헤드 부분의 센스 IQ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면 온도를 측정 및 제어해 모발에 맞는 온도를 조절해준다. 젠틀 모드 사용시 모발 속 수분을 최대 90%까지 보호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헤어 드라이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온 필립스가 신제품을 출시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센스IQ’가 제공하는 맞춤 헤어 케어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예약판매는 4일부터 실시하며 지마켓, 롯데 아이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은 이번 달 말부터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한편, 5월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중 ‘센스IQ’ BHD628/09 모델을 온라인 예약 구매시 2만원대 태국 프리미엄 브랜드 탄(THANN) 에덴브리즈 여행용 키트를 제공한다. ‘센스IQ’ BHD827/09 모델 지마켓 구매 시에는 8만원 상당의 프레시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ml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