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지, 맛있고 건강한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 론칭

2020-04-29 18: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식품 브랜드 ‘파머스현(farmershyun)’]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한 제이씨지가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farmershyun)’을 선보인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농부의 수고로움을 그대로 옮겨왔다는 뜻의 파머스현은 ‘맛있게 건강하게’ 라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맛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명에 담았다.

파머스현은 '우리가 직접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선택 기준으로 삼아 모든 제품의 원재료부터 제조과정까지 수많은 확인과 테스트 과정을 거치고 있다. 또 아이와 어른, 모두가 먹을 수 있는 식품 유통을 기준으로 삼아 파머스현은 집에서도 건강 밸런스를 바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배합에 초점을 맞췄다.

파머스현은 '몸에 좋은 음식이 이제는 맛과 영양까지 챙긴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강조하고 있다.

좋은 원재료에 신경을 쏟고 있는 파머스현은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은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단맛을 더했다.

파머스현 관계자는 “웰빙과 힐링 등 건강 관련 키워드는 꾸준하게 유행하고 있다. 그만큼 건강에 관심을 두는 연령도 다양해졌다는 얘기"라며 "파머스현은 부모님이 아이에게 권하고, 그 아이가 자라 다시 부모님에게 권할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생산한다”라고 설명했다.

파머스현이 출시하는 제품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과 ‘고려활기 홍삼정 스틱’, 국내산 유기농 배와 블루베리, 아로니아, 복분자가 들어있는 ‘유기농 베리진’, 생기 넘치는 하루를 위해 배와 도라지, 생강, 마늘 등을 함께 담은 ‘생기진단’ 등 4종이다.

이들 제품은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 살 수 있다.

한편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다음 달 4일부터 13일까지 ‘유기농 베리진’ 10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리진 구매자 중 13일 당첨자를 선정해 1000원에 베리진을 배송한다. 미 당첨자 역시 결제한 1000원을 사이트 내 적립금 150%를 지급한다.

'즐거움이 배가 되는 파머스현 챌린지'도 마련됐다. 이 행사는 선정된 체험단이 제품 음용 후 친구를 지목하면, 해당 친구에게 제품을 배송하는 이벤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