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ASL 시즌9 결승전 26일 오후 5시... 이재호 vs 김명운

2020-04-24 09:35
  • 글자크기 설정
김명운과 이재호가 ASL(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9 결승전에서 '첫 ASL 우승'이란 타이틀을 걸고 격돌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ASL 시즌9'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ASL은 아프리카TV가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로 진행하는 정규 리그로, 지난 2016년 6월 시즌1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9까지 이어지며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 리그로 자리를 잡았다.

김명운은 지난 12일 펼쳐진 4강전에서 지난 시즌 우승자 이영호(T)와 마지막 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끝에 결승전 티켓을 획득했다.

이재호는 지난 2016년 ASL 시즌2에 처음으로 참가한 이후 8시즌만에 처음으로 결승전에 진출해 우승 타이틀을 노린다. 이재호는 지난 14일 신예 저그 박상현과의 4강전에서 매서운 공격을 침착하게 받아쳐 승리를 거뒀다.

이번 결승전은 7판 4선승제로 진행되며, 금지되는 맵 없이 모든 맵을 사용한다. 두 선수 모두 첫 ASL 결승 진출인 만큼, ASL 첫 우승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ASL 시즌9 결승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며, 현장 티켓도 판매되지 않는다.
 

ASL(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9 결승전 이미지[사진=아프리카TV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