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가 온라인 유통망을 활용한 소비자 접점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엑셀비프는 브랜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랜드 정보뿐만 아니라 제품까지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을 구축했다.
엑셀비프 홈페이지는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이자 엑셀비프 소고기를 판매하는 주요 온라인 몰의 허브 역할까지 동시에 담당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엑셀비프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엑셀비프는 홈페이지 내에 홍보 콘텐츠 아카이브 코너를 구성해 외식업 관계자 및 소비자 대상의 콘텐츠 노출 기회를 늘렸다. 그 동안 보도된 엑셀비프 관련 기사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등과 협업한 영상 및 SNS 콘텐츠 등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소비자가 직접 열람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육류 트렌드와 레시피 정보도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는 엑셀비프를 판매하는 주요 온라인몰의 허브 역할까지 함으로써 엑셀비프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마블링, 육량, 육질, 육색 및 연령 등 까다로운 기준으로 우수한 생우를 선별한 엑셀비프를 한자리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안심, 등심 스테이크와 같은 주요 부위의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구이용, 양념육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엑셀비프’는 홈페이지와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터링 실버 스테이크(등심, 안심, 채끝 부위 한정)를 2개 이상 구매 시 채끝 스테이크 1개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엑셀비프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관련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와 업계 관련 정보는 물론,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