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힘내라 대구∙경북"

2020-03-20 15:55
  • 글자크기 설정
SK스토아가 오는 23일부터 2주 동안 TV방송과 모바일 쇼핑몰(앱)을 통해 대구 경북지역 사회적 기업·협동조합 제품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6일 SK와 함께한 결식아동지원사업 후원금 전달 등 대구∙경북 지역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19'사태 여파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경제사회에 힘을 실어 주고 함께 극복하기 위해 시작하게 됐다.

서포항농협, 경주안강농협, 코어피엔씨, ㈜더동쪽바다가는길, 농업회사법인(유)감동, 그린벨트의 친구들,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 등 총 9개사 약 100여개 상품에 대해서 수수료 없이 판매를 지원하며, 주요 상품으로는 경북 사과, 경주 명품 및 이사금 쌀, 동해 자연산 돗대 골뱅이, 이지워시 세이프 수세미, 안동 간고등어, 포항 과메기, 흑마늘 진액, 반건시 등이 있다.

유제광 SK스토아 SV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SK그룹과 함께, 코로나로 상당한 경제적 손실을 보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소비 촉진 움직임을 일으키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작은 노력이지만 해당 지역 중소∙사회적기업을 살리는데 기여하는 작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진=SK스토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