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아들 연우, '스윗함' 폭발한 사연은?

2020-02-09 13:47
  • 글자크기 설정
'슈퍼맨이 돌아왔다' 리틀 도경완 연우의 다정함이 폭발했다.

9일 방송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라는 부제로 이야기가 꾸며진다.

[사진=KBS 제공]


이날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과 연우·하영 남매는 함께 찜질방을 방문한다. 연우는 깜짝 등장한 레이나 앞에서 아빠 못지 않은 다정한 면모를 드러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찜질방에서 깜찍한 양 세 마리로 변신한 도플갱어 가족이 담겨있다. 똑같은 머리를 하고 더욱 비슷해진 이들 가족의 모습이 귀여워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이 방문한 곳은 즐거움과 먹거리가 가득한 힐링의 메카 찜질방이다. 잘 먹고, 잘 놀고, 잘 웃는 흥 넘치는 도플갱어 가족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가 높아진다.

이어 연우와 또래 여자 친구가 함께 있는 모습이 보인다. 이 아이는 지난 방송에서 연우가 결혼 상대자로 꼽았던 친구 레이나다. 이날 연우는 레이나의 깜짝 방문에 즐거워하며 ‘스윗 연유’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줬다는 후문.

두 아이는 매점부터 코인 노래방까지 찜질방 곳곳을 누비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코인 노래방에서 연우와 레이나는 극과 극 선곡 취향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샘솟게 한다. 이와 함께 연우는 경완 아빠를 보고 배워 온 스윗 멘트들을 대방출했다. 이때 레이나가 보여준 신개념 리액션이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열심히 먹방을 즐기는 하영이가 보인다. 하영이는 생애 처음으로 방문한 찜질방에서 식혜, 감식초, 계란 등 찜질방 먹거리를 완전 정복했다. 언제나 ‘3초 순삭’ 먹방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하영이의 이번 찜질방 먹방 시리즈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도플갱어 가족의 사랑 넘치는 찜질방 방문기는 오늘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슈퍼맨이 돌아왔다’ 316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