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선청소기 ‘삼성제트’…‘흡입력·사용성·편리성’ 다 갖췄네!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흡입력을 두루 갖춘 무선청소기는 늘 주부들이 선호하는 가전제품 ‘1순위’로 꼽힌다. 이 중에서도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제트' 민트 색상 제품은 특히 젊은 주부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 제품은 최대 15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1분에 3750번 회전으로 생활 미세먼지를 청소하는 '터보 액션 브러시'를 기본 탑재했다. 이외에도 미세먼지를 99.999% 배출 차단하는 필터 시스템, 물 세척이 가능한 먼지통·필터, 최대 40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팔과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는 인체공학적 설계 등을 적용했다.
평소 피부 관리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주부에게는 LG전자가 선보인 피부관리 기기 ‘LG 프라엘’을 선물해보자. LG 프라엘 더마 LED(발광다이오드) 넥케어는 목 피부 관리에 최적화된 뷰티기기다. LED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준다. 원형 고리 형태로 제작해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기본 케어모드는 9분 동안 진행되지만, 피부 타입에 맞춰 LED 빛의 강도와 시간을 조절해 각각 12분, 15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모바일기기에서 더마 LED 넥케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 참여 후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가 피부 톤을 측정하고 맞춤 케어도 추천해준다.
◇바디프랜드, '아제라 에어' …안마 기능에 공기질 파악은 덤
안마의자 역시 주부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힐링 아이템 중 하나다. 바디프랜드의 ‘아제라 에어’는 세계 최초로 실내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온도와 습도, 초미세먼지·라돈·유기화합물·일산화탄소·이산화탄소·포름알데히드 등 총 8종의 유해물질에 대한 공기질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측정값은 안마의자 리모콘과 모바일 전용앱을 통해 좋음·보통·나쁨·매우 나쁨 등 4단계로 표시된다. 측정된 데이터는 누적 확인할 수 있다.
안마 본연의 기능도 뛰어나다. 6개의 마사지볼이 목과 등 부위를 폭넓고 깊이 있게 마사지하는 '식스매틱‘ 시스템, 일반적인 안마보다 느린 '슬로우 프로그램', 소음이 적어 야간에도 사용 가능한 '저소음 프로그램' 등을 내장했다.
◇위니아딤채 '당질저감 IH압력밥솥‘…밥 맛 꽉 잡았다
가족의 밥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부에게는 밥솥이 딱이다. 위니아딤채의 '당질저감 IH압력밥솥‘은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최대 39% 줄여주는 기능을 탑재했다. 이 제품에 적용된 트레이 필터는 내솥 내부에 전용 당질저감 트레이를 추가함으로써 취사 과정에서 당질 성분이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도록 했다.
당질저감 메뉴는 백미 3종, 잡곡 3종으로 모두 6종이다. 백미는 밥맛 기호와 당질저감 정도에 따라 3단계로 구분된다. 최대 6인분까지 당질저감 메뉴를 사용할 수 있다. 당질저감 기능이 적용된 밥솥으로 국내 최대 용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