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허지웅과 유튜브 고민상담소 '허지웅답기' 콘텐츠 제작

2020-01-14 08:51
  • 글자크기 설정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과 함께 유튜브 예능 콘텐츠 '허지웅답기'를 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허지웅답기'는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허지웅이 출연해 직접 음성 사서함에 모인 사연을 리뷰하고 독자들과 소통하는 리얼리티 유튜브 콘텐츠다. 고민 상담부터 궁금증 해소, 응원 요청, 청소 팁 공유까지 소재에 제약 없이 다양한 고객들의 메시지를 허지웅만의 경험과 노하우로 풀어간다.

‘허지웅답기’를 통해 허지웅과 소통하고 싶은 이들은 직접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음성 사서함(사진)에 전화를 걸어 허지웅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부탁, 질문 등의 상담 내용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허지웅은 “SNS를 통해 하루에도 수백 통의 메시지가 오가지만, 더 큰 소통의 창이 필요하다고 느꼈다”며 “산전수전 겪으며 내제된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지웅은 마녀사냥, 미운우리새끼, 나혼자산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다양한 사연과 소통으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와 위로를 모두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특히,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사는 허지웅의 깊이 있는 조언이 더해져, 울림 있는 콘텐츠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MZ세대의 트렌드를 담은 맞춤형 콘텐츠 실험에 과감하게 투자하며, 유튜브 콘텐츠 생태계에서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1'의 성공적인 방영에 이어, 올해 초에만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를 포함 총 3개의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허지웅답기'는 2월 초 방영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지웅답기' 음성 사서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지웅답기 유튜브 채널 로고 이미지[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