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알차게 보내자’…교육업계, 체험단·대입콘서트 등 마련

2019-12-20 11:26
  • 글자크기 설정
겨울방학을 맞아 교육업계가 참고서 체험단 모집부터 대입 학습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좋은책신사고가 겨울방학을 맞아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30일컷 사탐기출’ 참고서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30일컷 사탐기출은 반드시 학습해야 할 주제와 필수 기출문제, 고난도 기출문제를 선별 수록해 30일 만에 사회탐구 학습을 완성하는 기출문제집이다. 시간이 부족한 고3 학생들을 위해 문제 분석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모든 문제에 자세한 해설과 빠른 풀이를 제공해 학습 효율을 높여준다. 체험단은 겨울방학 한 달 동안 학습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2020년 해외유학,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도 있다. edm유학센터가 2020년 1월 서울과 부산에서 ‘제7회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에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세계 11개국의 명문대학, 어학기관 담당자들이 대거 참가해 일대일 무료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학연수, 인턴십, 대학(학부), 대학원(석사), 2년제 컬리지, 초중고유학, 아트유학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이 가능하다. 유학 전문가가 직접 전달하는 무료 세미나도 준비돼 있다. 방문만 해도 골든티켓, 4주 무료어학연수권, 애플워치 등을 증정하는 현장 추첨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이벤트’를 준비했다. 와이즈만의 비주얼씽킹 학습법 개뼈노트를 10일 동아 무료로 제공한다. 와이즈캠프 개뼈노트는 비상교육이 자체 제작한 학습기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됐다. 비주얼씽킹 학습법은 개념이나 생각 등을 이미지로 표현하며 학습하는 방식으로 어렵고 복잡한 개념도 그림으로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또한, 개뼈TV 학습 콘텐츠로 그림을 통해 개념의 뼈대를 체계적으로 잡고, 펼치기, 말하기, 그리기 활동을 통해 통합적으로 사고하는 사고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등에서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습 콘서트를 개최한다. 국어영역 김동욱 강사, 수학영역 현우진 강사, 영어영역 조정식 강사가 수능 출제 전망과 시기별 학습법 등 유용한 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소비자와 함께 기부 행사를 진행하는 곳도 있다. 아이챌린지는 연말을 맞아 기부 이벤트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챌린지 정규 프로그램 신규 구독 시, 호비 교구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나눔 이벤트다. 구독 신청 5건 당 온도계가 1℃ 상승하고, 100℃를 달성하면 에듀테이블, 동요패드, 트롤리백 등 호비 캐릭터 교구 600개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사진 = 좋은책신사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