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포천의 우수기업‘(주)비앤비’방문

2019-10-08 13:28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포천시제공]

경기포천시는 지난 7일 가산면에 소재한 ㈜비앤비(대표 신현관)를 방문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취임 후 지금까지 꾸준히 관내 기업을 방문해 기업애로를 청취하며 소통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박윤국 시장, 기업지원과장, 가산면장 등이 함께한 현장방문은 ㈜비앤비의 성장과정과 제품개발에 대한 소개, 포천시와의 상생방안 등을 논의하는 등 ㈜비앤비의 포부와 의지를 확인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포천시장과 신현관 대표이사는 함께 만나 민관이 함께 성장하는 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현관 대표이사는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기업을 방문해주신 포천시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포천시와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윤국 시장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관련 분야의 최고의 경지에 이른 ㈜비앤비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포천시의 우수한 기업에 대해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업 지원의 의지를 밝혔다.

㈜비앤비는 1982년 설립, 세라믹 보수제, 세라믹 코팅제, 친환경 페인트가 주요 생산품으로, 국토교통부 건설신기술 지정 및 KCL 소재․부품 신뢰성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또한, 국토해양부장관 표창, 대통령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해양수산부장관 표창 등 다수의 수상이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