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10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 제공한다. 9만5000원 이상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11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LG V50S ThinQ 구매 고객이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V50S'에 가입하면 정상가의 50%를 24개월간 나누어 내고, 24개월 후 LG전자 신규 프리미엄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상 받을 수 있다.
'LG U+ 스마트플랜 BigPlus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 카드로 단말기를 할부 결제하고 통신요금을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원씩 2년간 총 4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LG페이 등록후 30만원 이상 사용 시 2개월 후 10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까지 포함하면 최대 58만원을 할인 받게 된다.
LG유플러스는 LG V50S ThinQ 예약가입 신청 고객 모두에게 8만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게임 8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지급하는 게임은 △올스타 스매시 △프렌즈타운 △프렌즈레이싱 △프렌즈팝콘 △프렌즈마블 △프렌즈타워 △프렌즈젬 △프렌즈팝이다. 게임 쿠폰은 예약가입 후 전달 받는 인증번호와 핸드폰 번호로 혜택을 신청하면 문자메시지로 지급된다.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은 예약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음향기기 외 여행 필수품, 환절기 스테디셀러 등의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U+Shop에서는 블루투스 무선스테레오 이어셋, 뮤토 트래블 진공압축기, 휴대용 멀티 3중필터 공기청정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등 4종 중 택 1종을 증정한다.
개통 시작날인 11일에는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고객이 참여하는 5G 체험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는 △V시리즈 사용 고객 중 가장 오랫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 1명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 중이며 가족결합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 △LG전자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 가입이 3년이상 유지중이며 LG V50S ThinQ 예약가입 완료 고객을 시상한다.
행사 참가는 오는 7일까지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8일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LG V50S ThinQ의 출시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U+5G 콘텐츠를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으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예약가입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