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百 김포공항점에 수도권 최대 규모 매장 열다

2019-09-30 09:58
  • 글자크기 설정

체험존 별도 구성해 제품 체험 가능…오픈 맞아 사은품 증정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에이스침대 브랜드 매장은 연면적 약 132m²(약 40평) 규모로 수도권에 입점한 백화점 매장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는 규모의 메가샵이다. 신규 오픈 매장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과 인접한 지역인 김포시와 강서구의 2020년 입주량이 2만호가 넘는 규모로 예정됨에 따라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가구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5층에 위치한 매장 내에는 BMA-1150, 오팔로(OPALO) 등을 비롯한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은 물론 100% made in Norway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가 입점되어 있어 숙면과 휴식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예정이다.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침대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제품 체험이 가능한 체험존이 별도로 구성한 것 또한 장점이다. 특히 에이스침대 인기 매트리스 라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의 상위 모델인 로얄 에이스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로얄에이스는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되어 있고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하중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롯대백화점 김포공항점 오픈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개속통세트(30명 한정),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인 식사권(20명 한정)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은 지속적으로 신규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요지에 위치되어 있어 침대 구매를 계획 중인 지역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백화점 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대형평수의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매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가입하면 더 큰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혼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하며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