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역세권오피스텔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안정적인 배후수요 갖춰

2019-09-20 18:35
  • 글자크기 설정

삼부 르네상스,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 갖춰

[사진=삼부 르네상스]

최근 정부의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와 금리인하로 기존의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분류된 오피스텔 상품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최근 분양에 나선 주거형 오피스텔 단지는 청약시장에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좁은 주거 면적, 획일화된 평면 등 기존 오피스텔의 단점은 극복하고, 진화된 평면‧특화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등을 적용하며 아파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하철 3호선 일산 주엽역 ‘삼부 르네상스’ 오피스텔 551실과 상가상업시설을 분양한다.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13~49㎡로 최근 선호도가 높은 소형으로만 공급되며, 선착순동호지정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발을 수 있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오피스텔은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신혼부부 및 1인~2인 세대의 주거 초기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일산에 분양한 오피스텔 최초로 지하철역과 단지가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주엽역은 현재 인천2호선 연장선이 계획 중에 있어 예정대로 사업이 진행될 경우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고 있다.

인천2호선 연장선이 들어서면 GTX킨텍스역과 연결돼 강남 삼성역까지 20분이면 통행이 가능하며, 향후 다양한 연령의 유동인구가 더해져 상권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오피스텔의 상가 및 각종 분양 문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인근에 있는 모델하우스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