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담은 패션 텀블러, '콕시클' 프리미엄 라인 출시

2019-09-20 15:25
  • 글자크기 설정
스마일모닝은 20일 패션 텀블러 ‘콕시클’의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은 오리진, 컬러 블록, 레가타, 오로라, 메탈릭, 유니콘 매직까지 총 6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은 유니크한 색상과 세련된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진 컬렉션은 재료 본연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대리석 무늬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구현한 스노우 드리프트 모델과 천연목의 느낌을 실감나게 반영한 월넛 모델로 구성돼 있다.

컬러 블록 컬렉션은 클래식 화이트 색상 제품에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으로 모던 로즈와 모던 블랙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레가타 레드와 레가타 블루 두 가지 모델의 레가타 컬렉션은 역동적인 색상과 대담한 선의 조화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오로라 컬렉션은 남극의 오묘하고 신비로운 오로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최근 서울숲의 복합문화공간인 ‘무드랩’에서 진행 중인 전시 '남극 : Antarctica'에서 최초로 선보여 방문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콕시클 메탈릭 컬렉션 문스톤[사진=스마일모닝 제공]

스마일모닝은 기존 출시됐던 프리미엄 라인도 한층 강화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차갑지만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메탈릭 컬렉션은 코퍼 색상에 건메탈, 로즈 메탈릭, 문스톤 색상을 추가해 총 4가지 모델을 갖췄다.

은은한 광택을 더해 보석처럼 반짝이는 유니콘 매직 컬렉션은 기존 유니콘 매직 색상에 픽시 더스트, 글램파뉴, 핑크 데즐, 스타더스트 색상까지 5가지 모델을 완성했다.

스마일모닝은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8일부터 콕시클 온라인몰에서 콕시클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구매적립금 10%와 텀블러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발포 클리너를 증정하고 있다.

스마일모닝은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며 정품인증카드 제도도 새롭게 마련했다. 정품인증카드는 콕시클 공식 수입원인 스마일모닝이 정품을 보증하는 인증서로, 8월부터 구매하는 제품의 패키지에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있다. 앞으로 정품인증카드가 없는 제품은 교환과 사후 서비스(A/S)가 불가하다.

스마일모닝 관계자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매력을 더한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올 가을 콕시클 프리미엄 라인 제품과 함께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마음껏 표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