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툴랩, 성수동 팝업스토어 ‘브러쉬 세탁소’...이틀간 성황리 마무리

2019-07-19 10:56
  • 글자크기 설정
뷰티 툴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이 성수동 갤러리 카페에서 '브러쉬 세탁소'를 컨셉으로 한 팝업 스토어를 지난달 28일~29일까지 2일간 진행해 성황리에 마감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러쉬 세탁소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팝업스토어는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브러쉬 및 브러쉬 클렌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와 더불어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진행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전문 툴리스트가 고객이 사용하던 퍼프와 브러쉬를 직접 세척해주며 동시에 카운셀러로부터 브러쉬 세척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돼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 판매중인 브러쉬 클렌져 및 관련 상품을 종합 구성해 만든 ‘브러쉬 세탁소 키트’를 선보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브러쉬 세탁소 키트는 모에 맞는 클렌징 제품으로 브러쉬를 관리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 키트는 파운데이션 브러쉬 전용 클렌져, 천연모 브러쉬 전용 클렌져, 데일리 브러쉬 클렌징 티슈, 클렌징 미트 그리고 소량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미니 비커로 구성됐다.

더툴랩 팝업스토어를 찾은 한 방문객은 “해당 브랜드의 브러쉬 클렌져가 워낙 유명해서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브러쉬 전문가에게 직접 브러쉬를 세척 받으며 정확한 세척 방법을 배웠다” 며 “원하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며 재미있고 이색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아 즐거웠다”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사는 유튜브와 네이버 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온라인 소통을 확대하며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메이크업을 하는 모든 여성들이 메이크업에 맞는 브러쉬의 활용법과 브러쉬 클렌징의 중요성을 알고 관리 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더툴랩 제품을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체험 할 수 있도록 아리따움Live 매장과 올리브영(부분적), 그리고 시코르 전 매장에 입점 하는 등 꾸준히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시키고 있다.
 

[사진=더툴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