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 '공포·빌런(악역)·29금' 등 3가지 테마를 주제로 총 17편의 영화를 선보이는,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 기획전이다.
지니뮤직은 앱과 현장 이벤트를 통해 CGV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니뮤직 앱에서는 기획전의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고 OST를 추천할 뿐만 아니라 11일 오픈하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OST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청각으로 느낄 수 있는 진정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무더운 여름철, 이색 장르영화 기획전을 찾은 이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CGV아트하우스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점에 특별 체험존을 마련한다. 체험존에서는 ‘지니X CGV아트하우스 제 1회 호러모의고사’와 ‘OST 듣기평가’ 등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의고사 인증 후엔 ‘토끼리' 작가의 '극장 빌런' 시리즈 배지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CGV아트하우스와의 협업은 지난 10월 CJ디지털뮤직 합병 이후 지속돼온 ‘시너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CGV아트하우스 고객들에게 지니뮤직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영화 음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기획전을 찾은 이들에게 영화 음악에 대한 새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어 협업 마케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