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여름맞이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특별 방송…안심 살균

2019-07-05 09:06
  • 글자크기 설정

7종 특별구성 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서 선보여

락앤락은 5일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주방 위생 관리를 도와줄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오는 7일 오후 10시 35분 롯데홈쇼핑과 10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에서 칼도마살균블럭을 비롯해 항균 도마 3종, 칼과 가위 세트 3종 등 총 7종을 여름 한정 구성으로 선보인다.
 

락앤락 모델 서장훈이 칼도마살균블럭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은 ‘듀얼살균시스템’ 방식을 적용해 UV LED로 1차 살균하고 최대 60℃의 열풍으로 2차 살균하는 안심 살균 과정을 거친다. 국가 공인 기관의 시험 결과, 칼과 도마에 쉽게 번식하는 대장균과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하는 전용 도마는 프리미엄 소재의 항균 도마로, 환경유해물질이 없어 안전하며 탄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표면 패임과 세균 번식이 적다. 육류와 어류, 채소 등 3가지 재료별로 구분돼 있어 식재료 간 교차 오염도 예방해 준다.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에는 다용도 꽂이도 있어 도마뿐 아니라 칼과 가위도 한번에 살균할 수 있다. 또한 본체 뒤편으로 열풍이 나와, 탈부착이 가능한 행주걸이를 이용하면 여름에 특히 냄새가 나기 쉬운 행주도 위생적으로 건조할 수 있다.

이번 여름맞이 특별 방송에서는 전용 항균 도마 3종과 식도, 과도, 가위로 구성된 칼∙가위 3종 세트를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특히 휴가 시즌 첫 방송인 7일 롯데홈쇼핑에서는 방송 중 구매자 4명을 추첨해 각각 휴가비 100만 원을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식중독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홈쇼핑 히트 제품인 칼도마살균블럭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주방에서 자주 사용하는 조리도구를 완벽하고 편리하게 살균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으로, 이번 여름 한정 방송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