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일본 신규 노선 취항 프로모션 진행

2019-07-04 14:44
  • 글자크기 설정
베트남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베트남-일본 간 신규 노선 취항 및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가입을 기념해 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Fly for love - show your summer ver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60만장의 항공권이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9월 4일부터 내년 6월 25일까지이다. 단, 베트남 국내선 탑승기간은 9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프로모션 탑승권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에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비엣젯항공은 베트남-일본 노선 취항을 기념해 7월 6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베트남-일본 노선에 대한 3만 장의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는 ‘오하이오 토요일(Ohayo Satur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항공권은 5개의 베트남~일본 노선에(하노이/호치민~오사카(간사이)/도쿄(나리타), 다낭~ 도쿄(하네다)) 해당하고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 탑승 기간은 구매일 30일 이후부터 설정할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지난1일 전 세계 저비용항공사(LCC)로는 최초로 일본경제단체연합회에 가입하고 특별 회원 인증서를 받았다.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경단련)은 일본의 부문별, 업종별 경제단체로 구성된 전국적인 조직으로 현재 1500개가 넘는 단체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같은 날 글로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도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사진 = 비엣젯항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