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 셰프와 함께 경험해보세요"

2019-06-25 08:59
  • 글자크기 설정
올해 말까지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을 셰프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샘표 우리맛 공간에서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를 주제로 한 소비자 대상 쿠킹클래스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멤버인 이충후 셰프가 요리를 시연했다. 이 행사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올해 새롭게 출시된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을 활용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면서 자연스럽게 제품 특징을 체험했다.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은 불꽃으로 직접 가열하는 방식이 아니다. 전용 용기만 가열하는 전자기유도 방식이 적용돼 안전하고, 높은 열효율로 조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는 국내 최고 수준인 최대 6800와트(W)의 강력한 화력 덕분에 가능하다.
 

삼성전자가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주제로 한 소비자 대상 쿠킹클래스를 24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멤버인 이충후 셰프가 요리를 시연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아울러 1개의 인덕션 화구를 최대 4개로 분할해 사용 가능한 '콰트로 플렉스존'도 갖췄다. 기기 작동 상태와 화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LED(발광다이오드) 가상불꽃과 정교한 온도 조절은 물론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가 간편한 '마그네틱 다이얼' 등의 편의 기능도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올 연말까지 △삼성 인덕션으로 완성되는 주방 △삼성 인덕션과 함께 준비하는 연말파티 등 다양한 주제로 총 9회의 쿠킹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샘표 우리맛 공간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프로젝트 프리즘에서 강민구·임기학·임정식 등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소속 국내 셰프들과 함께 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의 '삼성코리아' 계정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