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7주년 웰크론, '공식 블로그' 통해 소통 강화

2019-05-27 19:17
  • 글자크기 설정
웰크론그룹은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그룹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웰크론그룹 공식 블로그는 온라인과 모바일로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대중에게 사업 부문과 채용정보 등의 내용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웰크론그룹 공식 블로그 오픈 안내 이미지. [사진=웰크론 제공]

그룹 블로그는 물, 에너지, 환경,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웰크론그룹이 영위하는 사업 부문과 회사 안팎의 각종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카테고리에서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과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미인’ 등 웰크론과 웰크론헬스케어의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제품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한다.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는 웰크론한텍과 웰크론강원을 중심으로 물, 에너지, 환경, 건강 분야의 기업 간 거래(B2B) 사업을 알기 쉽게 풀어냈다.

‘웰크론人’ 카테고리에서는 그룹사 직무 소개, 공채 활동 등 웰크론그룹 임직원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기업문화’ 카테고리에서는 웰크론그룹 사내 문화 및 상생협력과 사회공헌 등을 소개한다. 웰크론그룹의 소식 외에도 ‘트렌드·이슈’ 카테고리를 통해 물, 에너지, 환경, 건강 분야와 관련한 생활 상식과 사회 트렌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웰크론그룹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사업 성과와 임직원 소식, 기업 문화, 동반성장 노력 등 언론을 통해 접하기 어려웠던 회사의 이모저모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기념해 회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공식 블로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웰크론그룹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마음에 드는 블로그 포스팅 하나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스크랩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세사 다이안 울트라차렵베개 세트(Q), 셀미인 프로페셔녈 필라그린 3종세트, 셀미인 마스크팩 5종 세트, 나인드롭스 허밍퍼퓸스틱 4종 세트, 스타벅스 기프트콘 1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웰크론그룹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웰크론그룹의 사업 부문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오픈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