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국내 최초 씨마크에 론칭

2019-05-19 13:0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마크 호텔 제공]

강릉 씨마크 호텔이 유럽 대표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cza)’의 시그니처 스파를 국내 최초로 론칭했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발효 온천수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씨마크 호텔은 정제수 대신 100% 헝가리 온천수 베이스 화장품으로 선보이는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럭스티지형(Luxury+Prestige) 트리트먼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파 프로그램은 ▲클래식 헝가리안 페이스&보디 트리트먼트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보디 트리트먼트 ▲스페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하다.

한편 씨마크 호텔은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국내 최초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스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모로비짜 디럭스 키트(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30ml+클렌징폼 30ml)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총지배인은 “세계 유명 백화점 및 5성급 호텔 스파에 입점해 있을 만큼 유럽 현지에서 신뢰와 명성이 높은 오모르비짜의 시그니처 스파를 국내 최초로 씨마크 호텔에서 론칭하게 됐다”며 “유럽 정통 프리미엄 스파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파 패키지 상품을 통해 최고의 스파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