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전시 일정] 코엑스‧킨텍스 5월19일~5월26일

2019-05-18 06:00
  • 글자크기 설정
국내 컨벤션센터 코엑스와 킨텍스에서는 이번주(5월19일~5월26일)에 방송‧음향‧조명기기, 조경, 식품산업 등 다양한 전시회가 열린다.

◇코엑스

제29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시회= 차세대 방송서비스와 영상, 음향, 조명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주관하는 80여회 이상의 국제방송기술컨퍼런스와 한국음향예술인협회, 한국음향학회가 주관하는 음향관련 전문기술세미나를 통해 방송, 음향관련 전문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문화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신개념 방송, 영상산업과 음향, 조명산업의 첨단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전시품목으로는 프로덕션, 포스트프로덕션, 딜리버리&디스트리뷰션, 모바일 & 인터넷TV(IPTV), 시험 및 계측장비, 음향관련기기, 조명관련기기, 무대관련기기, 디스플레이, 영화관련기기, 콘텐츠 및 라이브러리 등이 있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장소는 홀(Hall) A‧C‧D이다.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 출품업체와 참관객 간 상호활동을 통해 조경 산업을 활성화하고 조경 산업 저변을 넓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국조경사회와 리드엑스포가 주최‧주관한다.

전시품목으로는 경관시설 부문, 정원시설 부문, 실내외 놀이시설부문, 원예시설부문, 수처리 생태복원부문, 골프장시설부문, 레져파크 부문, 학교 및 실외 휴게시설 부문 등이 있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장소는 홀(Hall) B다.
 

[사진=코엑스, 킨텍스]


◇킨텍스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식품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글로벌 식품전시회다.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참가업체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장을 제공하는 한편, 국내외 다양한 식품 트렌드를 선보인다.

전시품목으로는 △서울국제식품전 국내관 △서울국제식품전 국제관 △서울국제포장기기전 △서울국제식품기기전‧서울국제호텔&레스토랑기기전 △수출상담회 등이 있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장소는 전시홀 1‧2‧3‧4‧5‧6‧7‧8이다. 사전등록하면 입장료는 무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