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엘글로벌,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서 호평

2019-05-15 11:13
  • 글자크기 설정
화장품 전문 업체 케이엘글로벌(K.L Global)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33회 2019 서울 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COSMO BEAUTY SEOUL 2019)에 참가해 많은 뷰티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2019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는 지난 1987년부터 개최되어 온 뷰티박람회로 올해는 국내 총 373개사, 해외 12개국 68개 부스가 참가했다.

케이엘글로벌은 3일 박람회 기간 동안 러시아,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방문한 바이어들과 100여 건의 미팅을 진행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DN64는 연구진이 자체 설비시설을 통해 2년여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타사의 MTS롤러가 앰플과 니들이 분리되어 니들 먼저 하고 다시 또 앰플을 도포해야 한다면 DN64는 니들과 앰플이 결합되어 피부에 롤링하는 동시에 앰플 침투가 한꺼번에 가능하다고 한다.

업체 관게자는 "케이엘글로벌만의 기술로써 관련 국내 특허 4가지를 보유하였고, CE 또한 진행 중이다.이러한 차별성은 많은 국내. 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자사 공장을 보유한 케이엘글로벌을 향한 많은 OEM/ODM 문의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DN64 이외에도 특수배합공법으로 탄생한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 또한 선보였는데, 탁월한 쿨링감과 높은 퀄리티의 소재로 고 기능성 마스크를 찾는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며 "해외 바이어들은 ‘닿는 순간 차가운 쿨링감과 에센스가 묻지 않는 점 등이 신기하다’ 라고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올해 또한 많은 소비자들과 업체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뜻깊었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력과 독특한 아이덴티티의 제품으로 K-BEAUTY를 대표할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케이엘글로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