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선교회, 잠실실내체육관서‘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개최

2019-05-07 07:41
  • 글자크기 설정

13일(월)~16일(목), ‘2019 CLF월드컨퍼런스 서울’도 함께 열려

33년 동안 국내외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기쁜소식선교회는 오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기쁜소식선교회 주최, 한국기독교연합(KCA) 주관으로 2019 상반기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 및 박옥수 목사 서울 성경세미나’를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두 차례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를 주제로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기쁜소식 강남교회)가 설교한다. 기쁜소식선교회의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는 매년 국내외에서 성경세미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 ‘회개와 믿음’ 등 신앙서적의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박옥수 목사의 설교 전에는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제에서 최고상을 받은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성가공연을 한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기쁜소식선교회 홈페이지와 인터넷방송 ‘굿뉴스TV’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한편, 이번 성경세미나에 초청된 국내외 목회자들은 기독교지도자연합(Christian Leaders Fellowship, 이하 CLF)이 주최하는 ‘2019 CLF 월드컨퍼런스 서울’에 참석한다.

2017년 3월 미국 뉴욕에서 발족한 CLF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오직 성경 말씀으로 교류한다는 취지로 매년 뉴욕과 홍콩, 서울 등에서 ‘CLF 월드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개별 국가에서도 활발히 기독교 목회자 모임을 열고 있다.

성경세미나의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밀리언셀러로 유명한 신앙서적,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의 저자이며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 ‘마음을 파는 백화점’ 등 다수의 청소년 자기계발서 저자다. 아프리카와 남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활발한 목회활동과 청소년 교육활동으로 각국 정부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9 상반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서울 일정에 앞서 이달 6일(월)부터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며, 서울 성경세미나에 이어 광주(19~22일), 대전(23~25일), 인천(26~29일), 전주(30~6월1일)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