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 진행

2019-04-14 12:46
  • 글자크기 설정

-13일 홍대 애경타워에서 개최, 한-일 팬 100여명 참석

제주항공이 지난 13일 제주항공의 모델인 동방신기와 함께 할 한국과 일본의 명예사원 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발해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명예사원들은 동방신기의 제주항공 명예사원증 및 본인사진이 들어간 제주항공 명예사원증, 동방신기 명찰, 윙배지, 동방신기 캐릭터 볼펜 등이 들어있는 제주항공 명예사원 키트를 선물로 받고, 동방신기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홍대 애경타워 7층에 새롭게 오픈한 제주항공 브랜드스토어 팝업 부스 체험을 통해 제주항공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11월 자사모델인 동방신기에 명예사원증을 수여했다. 이후 명예사원의 첫번째 업무로 제주항공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묶음으로 판매하는 ‘번들 서비스’의 이름을 짓는 영상을 공유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기업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인식을 위해 동방신기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주항공을 통해 즐거운 여행 경험을 소비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이 지난 13일 제주항공의 모델인 동방신기와 함께한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 행사 모습[사진 = 제주항공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