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권력에 눈먼 자들의 비겁한 음해"

2019-03-20 20:46
  • 글자크기 설정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20일 본인에게 쏟아진 각종 의혹에 대해 “목적을 위해 본능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검은 결속과 비겁한 선동, 신뢰도 사랑도 양심도 없는 권력에 눈먼 자들의 비겁한 음해”라고 했다.

황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를 흠집내기 위한 방법도 가지각색으로, 음흉한 조작과 검은 모략이 참 가증스럽고 졸렬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황 대표는 “이들은 지금 우리 가까이 존재하는 악한 세력”이라면서 “허위사실을 기획하고 조작하고 모략할 그 시간에 치열한 삶의 현장으로 가서 국민 한 분이라도 더 만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고통과 불만을 어루만져 달라”고 촉구했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사진=연합뉴스]

그는 “아무리 권력에 눈이 멀어도, 눈뜨고 국민을 바라보라”면서 “삶의 현장을 묵묵히 지키며 미래의 꿈을 키워가는 대한민국 국민이 지금 우리 가까이 존재하는 천사”라고 말했다.

앞서 황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중진 연석회의에서 “지난 내각도 이보다 나쁠 수 없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이번 개각은 최악보다 더 나쁘며, 경악할 수준의 인사”라고 지적했다.

또 “청와대의 7대 인사검증 원칙도 대통령 공약에서 한참 후퇴한 것인데 그것마저도 안 지키고 장관 후보를 추천하려면 원칙과 기준을 왜 만들었느냐”며 비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