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달라’ 박성현, 숨길 수 없는 ‘보이시한 매력’…SNS 통해 화보 공개

2019-03-20 11:28
  • 글자크기 설정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박성현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다양한 광고 촬영으로 쉴 틈이 없다. 그만큼 찾는 곳이 많아졌다. ‘우상’ 타이거 우즈(미국)와 광고 촬영으로 웃었던 박성현이 이번엔 스위치워치 브랜드 태그호이어와 화보 촬영을 통해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태그호이어는 공식 브랜드 캠페인 ‘#어려움에굴복하지마라’(#DontCrackUnderPressure)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박성현을 발탁했다.
 

[박성현 화보. 사진=박성현 인스타그램 캡처]

2016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5관왕을 휩쓸며 한국 무대를 평정한 박성현은 2017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데뷔해 신인상과 상금왕, 올해의 선수를 동시 석권하는 위업을 쌓았다. LPGA 투어 통산 6승(메이저 2승)의 박성현은 최근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 짜릿한 역전 우승을 차지하며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에 복귀했다.

태그호이어가 박성현을 선택한 건 그의 좌우명 때문이다. 박성현은 ‘모든 일에 성공하려면 남달라야 한다’는 평소 신념을 갖고 있다. 그래서 그의 별명도 ‘남달라’다. 태그호이어는 “박성현의 남다른 수준의 경기 운영 능력과 탁월한 집중력으로 전 세계 골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점이 혁신의 정신을 기반으로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태그호이어의 도전 정신과 정확히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박성현은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카리스마 있는 냉정한 프로 골퍼의 모습에서 벗어나 우아한 모습을 선보이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숨기지 못했다. 박성현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