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도 쓰는 에티카 황사마스크 KF94…색상 8가지 다양화

2019-03-05 09:30
  • 글자크기 설정

황사마스크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 H13급 고성능 헤파 필터 적용

 

황사마스크kf94 인증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가 출시된 가운데, 배우 신민아가 향후 1년 동안 에티카의 공식 모델로 활동한다. [사진=필트]

보건용 마스크 전문 회사 ㈜필트가 황사마스크kf94 인증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를 출시한 가운데 배우 신민아가 향후 1년 동안 에티카의 공식 모델로 활동한다.

신민아가 모델로 활동할 에티카는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황사마스크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 네이비, 와인, 그레이 등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PM2.5이하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H13급의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했다. 또한 100% 국내 제조로 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먼지를 걸러주는 ‘분진포집효율’ 94%이상, 마스크와 얼굴 사이 공기 누설율이 11%이하로 유지되도록 개발했다.

특히 호흡이 편하도록 코클립이 내장된 돔 형태의 입체구조로, 마스크와 얼굴이 밀착돼 외부 유해 공기 차단이 용이하다. 안경 착용시 김서림이나 흘러내림을 최소화했다.

대형, 소형 두 가지 타입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이즈별로 선택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안감 피부자극 테스트, PH측정 테스트, 알러지성 염료 불검출 테스트, 항균테스트, 자외선 차단 테스트, 형광물질 불검출 테스트,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테스트, 라돈 방출율 테스트, 8대 중금속 테스트 등 10 가지 시험항목에 대해 전문기관의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단순히 화이트 컬러로 인식된 마스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기능과 컬러풀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에티카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형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티카(ETIQA)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악의 초미세먼지(PM-2.5)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5일 서울시는 이날 오전 1시를 기해 초미세먼지 경보를 발령했다. 이날 서울·인천·경기 등에서는 처음으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5일 연속 시행된다. 서울의 하루 평균 농도가 관측 사상 두 번째로 100㎍/㎥를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