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박유나가 본 김보라♥조병규 커플? "포상휴가 당시 자주 사라져"

2019-02-27 12:47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배우 박유나가 김보라, 조병규 커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28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홍진영·전소민·노라조 조빈·김호영·박유나가 출연한다.

앞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세리 역으로 출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박유나가 이번에는 '해피투게더3'에 등장해 MC들과 패널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토크면 토크, 댄스면 댄스, 모두 퍼펙트한 팔방미인의 자태를 드러냈다고.

이날 박유나는 "지난번 해투에 출연했던 김보라 언니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왜 또 나가?'라고 되물었다"고 말해 조언은커녕 마음의 상처만 받은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준다.

지난 '캐슬의 아이들' 특집 당시 김보라가 박유나와 함께 출연했다고 착각했던 것.

이에 전현무는 "김보라가 지금 정신이 없을 것이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다.

‘SKY 캐슬’ 포상 휴가 뒷이야기가 눈길을 끈다.

박유나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연애를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고 말한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하던 박유나는 "둘이 각자 자주 사라졌던 것 같다"며 기억을 되짚는다.

조윤희는 "썸을 탈 때 해투에 나오면 사귀게 된다. 나와 이동건도 ‘해투’에 출연했을 때는 절대 사귈 일이 없다고 했었다"며 자신의 경험과 김보라·조병규 커플을 언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