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카드’ 2종 출시

2019-02-18 16:4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적립율과 해외 이용 서비스를 강화한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포인트’(포인트형),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마일리지’(마일리지형)로 구성돼 있다.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권, CJONE포인트 9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권, SK상품권 4만원권과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2인 이용권, 스타벅스 카드(선불식 충전카드) 8만원권 등 5가지 기프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포인트형은 전월 실적조건 관계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8%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면세점 2.0%,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커피·영화·이동통신업종에서 1.2%를 적립해준다.

마일리지형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해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을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해외·면세점 업종에서 결제 시 추가로 1마일을 더 적립해준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1000원당 1.5마일을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해외·면세점 업종 결제 시 1.5마일을 추가 적립해준다.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카드 공통 서비스도 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마스터카드 브랜드) △국내외 여행 관련 보험 혜택 무료 제공 △루브르 박물관 및 반고흐 미술관을 비롯한 해외 유명 박물관·미술관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층 강화된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국내호텔·리조트·카라반·글램핑 2박 시 1박 무료 △제주도 렌터카 최대 48시간 무료 제공 △KTX(SRT) 10% 할인 △현대오일뱅크, S-OIL 주유 및 충전 시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4월 말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은 제주도 1박 패키지 여행권(1명), 2등은 실버 스타벅스 카드 20만원권(10명),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300명) 등 총 31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용금액 30만원당 1회의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 기프트 중 스타벅스 카드 8만원권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일반 스타벅스 카드 대신 실버 소재의 카드를 증정한다.

연회비는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포인트의 경우 11만원,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마일리지의 경우 13만5000원이다.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카드의 연회비는 동일하며 프리미엄 기프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회비를 납부해야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