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전문기업 쏨니아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는 11일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 피트니스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열리는 로미스토리 피트니스 클래스 '로미뷰라밸(BEAUTY AND LIFE BALANCE)'은 바쁜 일상 속에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균형 잡힌 삶을 살고자 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이 외에도 'SNS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다이어트·뷰티 젤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에는 스포츠 트레이너이자 애플힙의 대명사로 불리는 심으뜸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심으뜸 강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2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인기 스포테이너다. 현재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운동법을 전수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심으뜸 강사는 이번 로미스토리 피트니스 클래스에서 '여리여리한 어깨·팔라인 만들기', '탄탄하고 얇은 허리를 위한 복근·코어운동', '매끈하고 슬림한 뒤태 완성', '건강하고 매력적인 애플힙UP' 등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워라밸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바쁘게 살아가는 여성들이 이번 '로미뷰라밸'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삶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