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취업] KTH, 아메바, 브레인즈스퀘어 등 채용

2019-02-09 06: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잡코리아]


KTH, 아메바, 브레인즈스퀘어 등 선두기업들이 채용 계획을 발표했다.

9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ICT 플랫폼 개발과 구축 선두기업 KTH이 경력사원은 모집한다. ICT, 콘텐츠 등 2개 부문 17개 분야로 지원서는 17일까지 접수 받는다. KTH는 별도 서류 제출 없이 자동으로 휴직이 신청되는 자동육아휴직제부터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둔 직원이 등교를 도울 수 있도록 자녀돌봄 10시 출근제를 시행하고 있다. 공휴일 없는 달이나 샌드위치데이, 명절 앞뒤로는 모든 직원이 쉬는 단체 연차제도, 자녀 학자금 지원제도, 유연근무제도 등 워라밸이 뛰어난 회사로 유명하다.
비즈니스 플래닝, 서비스 UX WORK, 토탈 UX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메바는 신입‧경력직원을 모집한다. JAVA, Node, Mobile 등 3개 부문은 신입‧경력직, UI/UX 기획은 경력직원을 뽑는다. 자유로운 기업문화를 자랑하는 아메바는 업무 효율성을 위해 탄력근무제를 시행하고, 2년 단위로 2주 유급휴가를 사용하는 장기근속자 혜택을 제공한다. 조식과 석식을 제공하고, 매주 금요일에는 5시에 조기 퇴근하는 집밥데이를 운영 중이다.

통합관리솔루션 ZENIUS, 패키지보안솔루션 SECUDRIVE 등을 개발·공급하는 소프트웨어 벤처사 브레인즈스퀘어도 정규직 사원을 채용한다. 브레인즈스퀘어는 매년 매출액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 새로운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격년 단위 전임직원 해외연수, IT 트렌드 경험을 위한 해외전시회 탐방 등을 시행 중이다. 패밀레데이, 가을문화행사 등 가족친화 복지정책도 적용한다. 모집분야는 Secudrive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의 엔지니어와 영업, 글로벌 마케팅·테크니컬 라이터 등 3개 분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