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쇼핑 반값특가, '이 카드'로 결제하면 더 싸진다

2019-01-28 08: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이 28일 반값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카드사들이 포인트 적립 및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28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이달 말까지 '원더페이X신한카드 신용카드'로 첫 결제 시 전월실적 조건 없이 원더포인트 3만 포인트 지급하고, 포인트 5%를 추가 적립해준다. 포인트 적립 한도는 월 최대 10만포인트까지다.
'원더페이X신한카드 체크카드'도 전월실적 조건 없이 첫 결제 시 원더포인트 3000포인트 지급, 포인트 2%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역시 최대 10만 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삼성 앱카드를 신규 등록하고 위메프에서 1만원 이상 첫 결제할 경우 3000원을 캐시백해준다.

우리카드는 '위메프 우리카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월 1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결제 전 카드 무이자 할부를 체크하는 것도 알뜰한 쇼핑을 위한 방법 중 하나다.

삼성카드와 신한카드, KB국민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NH농협카드와 우리카드, BC카드, 씨티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와 현대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전북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