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22일 설을 앞두고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쿡웨어 제품 '골드마스터' 6종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6시 40분부터 55분간 선보이는 락앤락 '골드마스터 세트'는 프라이팬과 웍을 비롯해 냄비와 찜기, 유리뚜껑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냄비와 찜기, 유리뚜껑은 서로 호환이 가능하다. 골드마스터 세트 구성으로 볶고 끓이고 찌는 모든 요리를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다.
골드마스터 라인은 검은 바탕에 포인트로 골드 컬러 적용해 한층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프라이팬 2종과 웍 1종, 냄비와 찜기, 유리뚜껑의 총 6종 구성을 선보인다.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경숙 락앤락 국내 영업2본부 상무는 "명절을 앞두고 음식 준비로 분주할 소비자를 위해 하나의 세트로 모든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골드마스터 세트를 홈쇼핑에 론칭하게 됐다"며 "락앤락 제품만의 차별화된 기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 포인트까지 갖춘 프리미엄 쿡웨어로 매일 요리하는 주부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