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만에 품절된 시계칩이 ‘헬로카봇 옴파로스 시계칩’으로 돌아왔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개봉을 기념한 한정판 시계칩을 오는 31일 개봉 당일부터 전국 상영관에서 영화 관람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미 120여종 이상의 시계칩이 출시됐다. 이번 극장판만의 OST가 수록된 한정판 ‘헬로카봇 옴파로스 시계칩’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여름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 개봉 당시 증정됐던 시계칩 20만개는 이틀 만에 품절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에는 수량을 더 늘려 30만개를 준비했다.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총감독 최신규)은 2018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한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에 이어 겨울방학 극장가 강력한 흥행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공룡과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전작에 이어, 이번에는 맹수들과 카봇의 만남이라는 참신한 상상력에 수수께끼의 섬 ‘옴파로스’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는 재미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