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8층 전 객실을 하이원의 대표 캐릭터인 '하이하우'를 주제로 한 캐릭터룸으로 리모델링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하우'는 중동지역의 귀족견인 아프간하운드를 모델로 한 하이원리조트의 대표 캐릭터다. 특유의 우아함과 여유, 독특한 외모로 차별성을 갖고 있는 하이하우는 사계절 가족형 복합리조트인 하이원의 다양성, 편안함, 친근감을 표현함과 동시에 하이원만이 보유한 힐링 콘텐츠와 프리미엄급 리조트를 상징한다.
캐릭터 룸 전용층에는 미끄럼틀, 장난감 등이 있는 놀이방과 1000여권의 서적이 비치된 도서관이 있어 캐릭터 룸을 이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 각각의 캐릭터 룸에는 스마트탭, 스토리빔, 어린이 전용 세면용품, 유아 편의시설 등이 비치되어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부모들에게는 휴식과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캐릭터 룸 패키지는 생크림 케이크가 제공되는 A형과 워터월드 이용권이 포함된 B형이 있다.
먼저 A형은 캐릭터 룸 1박에 조식뷔페 이용권, 체험시설 이용권(모두 3인기준), 생크림 케이크 등이 제공되며 가격은 이용 시기에 따라 21만6000원부터다.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된 금액이다.
워터월드 이용권이 포함된 B형은 캐릭터 룸 1박에 조식뷔페 이용권, 워터월드 이용권, 체험시설 이용권(모두 3인 기준)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24만9000원 부터로 정상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금액이다.
A, B형 모두에게 제공되는 체험시설 이용권으로는 관광곤돌라, 하이원 과학관, 하이원 양궁장 중 택1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오는 2월 23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