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4, 왕홍 오스틴 판매 호조

2018-12-31 16:00
  • 글자크기 설정

DPC 핑크 아우라 쿠션 SA 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인 왕홍 오스틴 [DPC]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의 베스트셀러 핑크 아우라 쿠션의 새로운 시즌4 ‘핑크 아우라 쿠션 SA’가 타오바오 라이브 생방송에서 2만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왕홍 오스틴은 타오바오, 웨이보 등에서 160만명 팔로워 수를 보유한 중국 내에서도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로 타오바오 라이브 셀러 탑 20위 안에 들면서 올해 4개월 연속 타오바오 라이브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에서 23만명의 실시간 시청자수를 기록하며 시즌4 제품 레오파드 패키지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매가 끝나고 예약주문을 통해서도 추가 구입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이 댓글에서 ‘물량을 추가해주세요’, ‘믿고 3세트 구입한다’, ‘레오파드 제품 너무 트렌디하고 이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이번 오스틴 생방송에서 판매된 ‘핑크 아우라 쿠션 SA 레오파드 에디션’은 기존 핑크, 베이지 에센스에 더불어 컨실 회오리가 추가돼 트리플 회오리로 업그레이드된 시즌4 제품으로 겨울철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꿀 3종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제품은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와 벨기에 온천수를 함유해 건조한 추위와 바람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은 제품이 끈적임 없는 벨벳 같은 매끄러운 커버력을 강화해 뛰어난 밀착력과 더불어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시키고 특히 메이크업과 동시에 리프팅 기능까지 첨가해 입가, 팔자부위, 턱 부위와 함께 얼굴 전체의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 테스트를 받았다고 소개했다.

DPC 중국사업팀 관계자는 “핑크 아우라 쿠션 시리즈는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믿고 구입하는 쿠션으로 통한다” 며, “라이브 방송 이후 추가 판매 요청이 많아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으로 향후 다양한 왕홍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방송 뿐 아니라 중국 내 DPC 브랜드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