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 오스틴은 타오바오, 웨이보 등에서 160만명 팔로워 수를 보유한 중국 내에서도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로 타오바오 라이브 셀러 탑 20위 안에 들면서 올해 4개월 연속 타오바오 라이브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에서 23만명의 실시간 시청자수를 기록하며 시즌4 제품 레오파드 패키지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매가 끝나고 예약주문을 통해서도 추가 구입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이 댓글에서 ‘물량을 추가해주세요’, ‘믿고 3세트 구입한다’, ‘레오파드 제품 너무 트렌디하고 이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회사 측은 제품이 끈적임 없는 벨벳 같은 매끄러운 커버력을 강화해 뛰어난 밀착력과 더불어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시키고 특히 메이크업과 동시에 리프팅 기능까지 첨가해 입가, 팔자부위, 턱 부위와 함께 얼굴 전체의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 테스트를 받았다고 소개했다.
DPC 중국사업팀 관계자는 “핑크 아우라 쿠션 시리즈는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믿고 구입하는 쿠션으로 통한다” 며, “라이브 방송 이후 추가 판매 요청이 많아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으로 향후 다양한 왕홍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방송 뿐 아니라 중국 내 DPC 브랜드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