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2018년 사업성과보고회 등 가져

2018-12-24 10: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남시청소년재단 제공]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이 지난 22일 2018년 사업성과보고회와 “청소년·우리가 함께하는 지금이 봄날”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자치기구 연합활동 및 동아리축제를 진행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W”청소년기획봉사단 “그늘빛” 공정무역홍보단“ 에브리바리스타”대학생자원봉사단 “아우름” 따로 또 같이 “따봉”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서현Plus”청소년동아리연합“FEVER”청소년문화기획단“놀자고”총8개 자치기구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윤여원 관장이 2018년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청소년·우리가 함께하는 지금이 봄날”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청소년과 지도자와 함께 양영디지털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추억의 명랑운동회”를 진행 했다. 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댄스·밴드 등 총 10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가 직접 진행하는 동아리축제도 함께 진행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총8개 자치기구 청소년들은 2018년 사업성과보고회를 통해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의 프로그램에 대해 서로 생각하고 논의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아울러 연합활동(추억의 명랑운동회, 동아리축제)으로 인해 다양한 자치기구 청소년들과의 교류를 통해 타 자치기구 간의 연대감이 많이 형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